유용한정보

아모레몰 x 모남희 어드벤트캘린더 구성품, 의미 내돈내산

트레블바닐라 2023. 12. 14. 19:52

아모레몰이 2023년 연말을 맞아 모남희와 함께 한정판 어드벤트캘린더를 출시했습니다.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한 내돈내산이고요 아모레몰 모남희 어드벤트캘린더 구성품과 의미 알아볼게요. (스포주의)

아모레-모남희-어드벤트캘린더

 

 

어드벤트 캘린더 의미

어드벤트 캘린더 (Advent Calendar)는 직역하면 '강림절 달력'이라는 뜻입니다. 강림절은 기독교에서 크리스마스 전의 4주간을 뜻하며, 어드벤트 캘린더는 이 기간에 나오는 달력을 의미합니다.

어드밴트 캘린더는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에 발매됩니다. 보통 1일부터 25일까지 날짜가 씌여져 있는 칸을 열면 작은 선물이 랜덤으로 들어가 있어 매일매일 새로운 선물을 받으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재미가 있습니다.

 

아모레몰 모남희 어드벤트 캘린더 언박싱

그럼 올해 한정판으로 출시된 아모레몰 X 모남희 어드벤트 캘린더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 캘린더의 구성품을 미리 알고 싶지 않은 분들은 지금 바로 뒤로가기 해주세요!

아모레몰 x 모남희 어드벤트 캘린더는 총 10개의 선물이 숨겨져 있습니다. 아모레몰 베스트셀러와 오요우 작가의 일러스트가 담긴 미니 입체카드 그리고 모남희 미니 폰 스트랩이 스페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럼 하나 하나 열어볼까요?

 

1. 오요우 콜라보 미니 입체 카드 2매

첫 번째 선물은 오요우 작가와 컬래버레이션한 미니 입체 카드 2매입니다. 크리스마스 선물과 함께 간단한 메시지를 전할 때 사용할 수 있겠네요. 

 

2. 아이오페 레티놀 슈퍼바운스 세럼 5ml

아이오페에서 새로나온 레티놀 세럼이네요. 신상이라 써보고 싶었는데 기대되네요.

 

3. 마몽드 포어 슈링커 바쿠치올 크림 30ml

마몽드에서 새로나온 크림입니다. 기초 치곤 제일 용량 혜자인데요? 최근에 에스파 윈터가 광고하는 걸 본 것 같아요.

 

4. 설화수 탄력크림 5ml

기대했던 설화수 인데 단가 때문에 그럴까요? 그래도 정가로 사면 4만 원대의 어드벤트 캘린더인데 자음생 크림이 아니고 탄력크림이라 약간 아쉬운 건 저만 그런 거죠? 

 

5. 헤라 실키 스테이 24H 롱웨어 파운데이션 21N1 5g

파데 샘플이네요. 여행갈때 좋을 것 같아요.

 

 

6. 라네즈 크림스킨 25ml

겨울에 쓰기 좋은 라네즈 크림스킨 이네요. 내일부터 추워진다고 하니 바로 개봉.

 

7. 프리메라 페이셜 마일드 필링 30ml

프리메라의 오랜 스테디셀러네요. 필링으로는 제일 괜찮았던 제품으로 기억납니다.

 

8. 에스트라 더마UV 장벽수분 무기자차 선크림

소용량 선크림 잘없는데 여행용으로 딱입니다. 무기자차라서 사용감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9.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패트 2매입 6ml

어린쑥 토너가 있는 건 알고 있는데 패드가 있는 건 몰랐네요. 얘도 바로 써봐야겠어요.

 

10. 모남희 미니 프렌즈 아모레몰 에디션

두둥 대망의 마지막 10번입니다. 이걸 갖기 위해서 어드벤트 캘린더를 샀다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아요. 너무 귀엽습니다. 저는 핸드폰에 걸기에는 조금 사이즈가 큰 것 같아서 가방에 걸어주면 겨울 느낌도 나고 예쁠 것 같아요. 이미지로 봤던 것보다 고퀄입니다. 바로 보고 있으면 행복해지는 느낌이에요.

 

 

판매처와 가격

아모레몰 x 모남희 어드벤트 캘린더는 아모레몰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고 하니 서두르세요.

가격은 정가 4만 원으로 생각보다 고가입니다. 단, 7만원 이상 구매 시 79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니 화장품 사실 계획이 있으셨던 분들에게는 가성비 나쁘지 않겠네요. 

아모레몰-어드벤트캘린더-모남희

 

어느덧 한 해가 저물어 가는 연말이네요. 여러 브랜드에서 소소한 연말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어드벤트 캘린더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모레에서 출시한 모남희 어드벤트 캘린더 구성품을 소개드렸습니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연말 되세요.